반응형
항저우 아시안게임 태권도 여자 박혜진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세계랭킹 3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자랑스러운 박혜진 선수가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 정말 축하드리고 대견스럽습니다.
박혜진 선수의 영광스러운 태권도 금메달 경기 영상 바로보기입니다.
금일 26일 중국 저장성 리안 스포츠 문화전시센터에서 열린 53kg 급 여자 결승에서 대만의 린웨이춘과의 경기를 2:1로 승리를 잡았습니다. 3점을 뒤지고 있는 1라운드에서 머리 공격으로 3점을 획득하여 동점을 획득 후 어려움이 있었지만, 화려한 몸통 공격 3라운드를 결국 승리로 마무리하였습니다.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침착한 경기로 승리한 박혜진 선수의 기뻐하는 모습이 너무 감격스럽습니다.
박혜진 선수는 그동안의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최고 성적인 16강과 8강의 성적을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획득으로 그 동안의 성적을 훨씬 뛰어 넘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아시안게임에서 세계 태권도 랭킹 1위 이란의 나히드 키야니찬데흐와 중국의 좌주 선수 등 너무 막강한 상대를 하나 하나 이기고 결국 최고의 자리에 올라섰습니다.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는 그 동안 성적이 조금 부진했던 태권도 종목에서 금 잔치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경기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갖고 열심히 응원해야겠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관련 글]
반응형
댓글